HOME >  VANCOUVER LOST LAGOON

Lost Lagoon

로스트라군 Lost Lagoon

SWORLDy

EATOSK

스탠리공원의 다이아몬드 호수공원이 다운타운 입구에 At the entrance to Stanley Park, the oval diamond-colored lake park

스탠리공원은 밴쿠버 도심에서 빛나는 거대한 관광명소이다. 수백년동안 숨쉬는 거목들로부터 야생들풀과 꽃까지 다양하고 신비로운 세계가 해맑은 산소를 뿜어내며 주변을 살리고 있다. 이 도시를 황홀하게 만드는 초록의 나무들은 끝도 없이 무질서하게 줄지어 서 있고 그 주변은 온갖 해상 레져스포츠와 관광지로 보석처럼 광채를 발하고 있다. 바다 한 가운데를 파놓은 것 같은 수족관, 9시를 알리는 대포, 바다의 작은 휴식놀이의 주차장 요트하버(Yacht Harbour), 귀여운 비버레이크(Beaver Lake), 장미정원(Rose Garden), 프로스팩트 전망대 등과 어울린 로스트 라군(Lost Lagoon) 호수는 산책로와 함께 평화롭고 아름다운 호수다.다운타운의 죠지아 스트리트 서북쪽을 향해 가면 스탠리공원을 통과해서 웨스트 밴쿠버에 이르는데 바로 스탠리입구 왼편에 부드러운 자태로 누워 있는 로스트 공원은 겨울철에는 이 도시의 상징과 거대한 크리스마스 츄리가 호수 중앙에 높이 올라간다. 그 주변을 도는 산책로에는 늘 사람들이 붐비고 있다. 산책하며 다가오는 풍경은 도시에 찌들린 영혼을 씻어내준다.

주변 풍경

Landscape around 

SWORLDy

EATOSK

영혼의 찌끼를

녹여버리는

자연의 절정 

로스트 라군 호수경

Lost Lagoon

in the peek of

nature

밴쿠버아일랜드

부차드가든

Butchart Garden

in Vancouver

Island

SWORLDy

EATOSK

사뽀로

​라면

Copyright(c)2017 Vantifuland Travel Info Service All rights reserved. All pictures, videos and articl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